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사내 교육! 4대보험 관리 실무 강의 진행

NEWS/NEWS

by 크파 2021. 6. 25. 17:08

본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정기적으로 내부 역량 강화와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과 3월에는 개정세법과 조세특례제한법에 대한 진행 했었죠. 6월에는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회계 직원들에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인 노무 분야의 교육을 진행한 것인데요.

 

4대보험 연말 정산과 더불어 최근 바뀐 4대보험 요율 대해 정리하기 위해 4대보험 실무 관리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종로타워 18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많은 직원들의 참여를 위해 이틀에 걸쳐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R&D팀 세무사 Liam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R&D팀 세무사 Liam이 강의를 맡았습니다. 4대보험 실무 관리 강의 4대보험 기본개념 확립과 더불어 이미 알고 있는 4대보험 지식을 재검토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4대보험 관리 실무를 공유하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경청하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내부 임직원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이 4대보험의 다양한 사례에 대해 상세히 들을 수가 있었는데요. 입사와 퇴사 시의 4대보험 적용, 대표에 대한 4대보험 적용, 각 보험 적용 제외자는 어떻게 되는 지 등에 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또한, 외국인 근로자의 4대보험 적용, 4대보험별 보험료 산정 기준 금액, 보험료 체계, 이중 근로자의 자격 취득 등의 사례 등 상세한 사례에 대해서도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출산휴가 전후, 친족, 현장실습생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4대보험 관리 방법에 대한 실무 사례도 공유되었습니다. 실제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상황에서 그에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4대보험 관리 빠른 성장을 만들어가는 초기 스타트업을 비롯해 내연 확장을 통해 더욱 큰 성장을 꿈꾸는 기업에게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도 내부 교육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돕기 위한 스터디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이처럼 단순 회계세무뿐 아니라 고객의 본질적인 성공을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더욱 나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의 서비스를 만들어, 실질적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성공으로 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마케팅팀 | JUN

 

 

 

댓글 영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