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사옥 이전 안내

NEWS/NOTICE

by 크파 2021. 11. 8. 16:29

본문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위워크 종로타워점을 떠나 위워크 을지로점으로 사옥을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 더 넓고 쾌적한  환경으로 바뀌었는데요. 이번 변화가 내부 멤버들은 물론 고객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위워크 을지로는 명동 대성당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기존 사무실에 비해 넓은 공간으로 이전하며,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 특성화 회계세무 컨설팅 펌으로 회계, 세무, 자금조달, 재무자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중입니다. 크리에이터 꽈뚜룹을 비롯하여 200여 명의 크리에이터 및 100여 개의 스타트업과 함께하며 꾸준히 업계 노하우를 쌓고 있습니다.

김용현 대표는 “지속적인 고객 증가를 통해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라며 “고객 만족도는 내부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가 우선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이번 사옥 이전을 시작으로 오는 2022년 다양한 세무 서비스를 준비하며, 수준 높은 고객 경험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마케팅팀 | JUN

 

 

댓글 영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