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2021 캐리 유튜브 명장면 어워즈 협찬 참여

NEWS/NEWS

by 크파 2021. 9. 17. 16:48

본문

세무회계컨설팅 기업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대표 김용현)가 ‘크리에이터 명장면 제작 서비스’ 캐리가 진행하는 2021 캐리 유튜버 어워즈에 협찬 기업으로 참여합니다. 캐리는 유튜브 명장면 NFT를 수집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캐리와 유저들이 엄선한 크리에이터 명장면을 한정판 NFT로 발행하는데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로고(좌) -  캐리 로고(우)

 

이번 2021 캐리 유튜브 명장면 어워즈는 캐리 최초 유튜브 디지털 아트로 제작될 유튜브 명장면을 선정하는 어워즈로, 상금과 함께 디지털 아트 제작 및 NFT 발행, 수익금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접수기간은 10월 4일 오후 6시까지이며, 캐리 홈페이지(https://karry.kr/karryAwards.jsp)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김용현 대표는 “최근 메타버스 생태계가 주목받으며, NFT의 가치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크리에이터의 NFT를 제작하는 캐리의 역할이 크리에이터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는 의미로 협찬을 진행하게됐다.” 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2021 캐리 유튜브 명장면 어워즈를 협찬하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 특화 세무회계컨설팅 기업으로 200여 명의 크리에이터와 100여 개의 스타트업을 주요 고객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이번 2021 캐리 유튜브 명장면 어워즈에 ‘세무기장 서비스 1개월무료’와 ‘종합소득세 신고 수수료 50% 할인’ 협찬을 진행하며 젊고 트렌디한 회계세무컨설팅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댓글 영역

관련글 더보기